Dear Christian Parents!

아이를 보다 좋은 환경에서 안전하고 건강하게 교육시키고 싶은 마음은 누구에게나 있습니다.

그러나 아이들은 자연스럽게 악한 문화들이 너무 많은 세상에 노출되며 살아가고 있습니다.

‘어떻게 하면 아이들을 하나님의 영광을 위하여 사는 아이로 키울 수 있을까’

이 질문에 대한 대답은 크리스챤 부모의 사명이자 이 나라의 희망입니다. 우리는 영적으로 더 좋은 환경에서 자녀를 키워야 할 의무가 있습니다. 만1세의 아이들도 단순히 놀고, 먹고, 자기만 하는 것이 아니라 스스로 생각하고, 배우고, 행동합니다. 어리면 어릴수록 손이 많이 가고 힘이 들지만 교육의 효과는 보다 빨리 볼 수 있습니다.

부모가 힘들다는 이유만으로 원에 보내는 것이 아니라, 아이의 영적, 신체적, 정신적 건강을 위해 보내야 합니다. 그리고 함께 노력을 해 주셔야 합니다.

지금까지 G&Kids는 그렇게 성장하였습니다.

아이를 위해 부모의 편안함을 포기하였고 아이를 위해 선교원의 재정적 이익을 포기하였습니다. 또한 아이를 위해 교사의 자존심을 포기하였으며 아이를 위해 보여주기 위한 무대를 포기했습니다.

앞으로도 이런 노력과 헌신을 바탕으로 G&Kids 아이들은 가장 건강하고 행복하게 자라날 것입니다.

 

                                                                                       -나은진 목사-

G&Kids 선교원 아이들의 코러스 떼창

Copyrights © 2017 Gyeojassi International Christian School All Rights Reserved.

광주광역시 남구 봉선로 79번길 18      T. 062-714-1720   F.062-714-1721

  • Facebook Social Icon